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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장예절 - 회의 준비 및 착석 예절
글쓴이 관리자 날짜 2016-09-06 22:35:55 조회수 30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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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의 준비 및 착석 예절


▪ 회의의 주요 대상자는 탁자에 앉고, 참석자는 뒷편 여분의 의자에 앉는다.
▪ 상사나 존중해 주어야 할 사람인 경우 상석을 권한다.
▪ 외부인과 만날 때는 가급적 자신은 상석을 피하고 상대방에게 양보하는 것이 예의이다.
(협력업체 임직원이 오는 경우도 가급적 상석에 앉는 것은 피한다.)
▪ 착석을 하고 있다가 상대방이 오면 일어서서 가볍게 인사하고, 상대방이 앉은 후 착석 한다.
▪ 대기업의 직원이나 사회생활 경험이 풍부한 사람일수록 착석예절을 중요시한다.
▪ 회의 참석 시에는 반드시 기록을 위한 노트와 필기구를 지참한다.
▪ 중요 프레젠테이션 시 주의 사항 (주관자 숙지 사항)

 - 회의실 정돈 및 좌석 배치

 - 배포자료 사전준비, 탁자에 비치

 - 프로젝트 설치, 자료 로딩(필요 시)

 - 손님용 필기구 사전 준비

 - 음료수 사전 준비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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